9월의 첫째주,둘째주 급식후기

비구름이 거친 뒤 맑은 하늘 사이로 물드는 늦여름의 노을은 아득했습니다. 이 세상의 것이 아닌 듯한 그 광경은, 검은 먹구름을 몰아내고 축축해진 이 땅을 따사롭게 쓰다듬는 하늘의 손길 같기도 해서 그 포옹 안에 한없이 머물고 싶은 마음이 깃들기도 했습니다.

하지만 동시에 그 빛 아래 식사를 마치고 잠시 주저 앉아 쉬시는 할머니의 모습도 눈에 들어옵니다. 불과 몇 발자국 앞에서 선명하게 보이는 흰머리, 주름, 다 빠져버린 이, 누추한 옷가지들은 아득한 하늘과는 다르게 곧바로 이 땅의 현실이 되어 마음에 박힙니다.





* 바하밥집의 사업(사역)에 참여해주세요!


1) 정기후원 👈🏻 링크 클릭!!!


2) 비정기후원

2-1) 기부금영수증이 필요하시다면

👉🏻 국민은행 093401-04-198317​ / 예금주: 한빛누리(바하밥집)


2-2) 기부금영수증이 필요하지 않으시다면

👉🏻 국민은행 093401-04-198010​ / 예금주: 나들목바하밥집



9월 3일 화요일



9월 5일 목요일



9월 7일 토요일


태풍 예보가 있었던 날. 안전상 빵과 두유로 배식을 진행했습니다. 다행히 배식 때는 비바람이 거세지 않아서 무사히 배식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.



9월 10일 화요일


4년동안 빠지지 않고 봉사를 와주는 유ㅇ호 군의 생일파티를 조촐하게 진행했습니다.

곧 있을 추석을 맞이해, 후원자분들이 보내주신 물품들을 잘 포장해 손님들께 나누어 드렸습니다. 멋진 문구가 적힌 수건을 후원해주신 이미선 약사님, 매년 홍삼액을 선물해주시는 줄포제일교회. 그리고 이 날 배식음식을 더 풍성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후원금을 보내주신 후원자분들. 정말 고맙습니다.



조회 20회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